오늘은 신한카드 더모아 상품이 단종된 이후에 인기를 끌고 있는 신한카드 처음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상 속에서 식당을 가거나 택시를 탈 때도 할인이 가능하고, 이용대금을 선결제하면 포인트를 쌓아주기도 하는 혜택이 있다.
신한카드 처음은 피킹률도 높은 편이라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지금부터 신한카드 처음 혜택과 한도 피킹률까지 알아보자.
신한카드 처음 소개
신한카드 처음은 2024년 4월에 출시된 카드로 연회비 15,000원인 무난한 카드라고 할 수 있다.
음식, 생활, 패션 등 일상 생활에서 많이 쓰는 영역과 통신, 구독, 멤버십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관리 보너스를 통해서 지출을 관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어 사회초년생 신용카드로 추천하는 편이다.
신한카드 처음 혜택 한도 피킹률
혜택 한도
신한카드 처음 혜택 한도를 살펴보면 30만원 이상 사용하는 경우, 최대 1만 8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사용하는 경우 2배인 3만 6천원을 받을 수 있다.
피킹률
신한카드 처음을 30만원에 맞춰서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피킹률은 5.6%정도가 나오게 된다.
그리고 월 이용금액 50만원인 경우, 피킹률 6.9%로 상당히 높은 수치의 카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신한카드 처음 혜택
오늘도 5% 적립
신한카드 처음 첫번째 혜택은 매일 이용금액 1만원 한도로 5%를 적립해주는 오늘도 5% 적립이 있다.
음식점, 카페, 편의점, 온라인 쇼핑(쿠팡, 마켓컬리) 등 다양한 업종에서 쓰는 비용을 적립해주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는 기본 신용카드로 괜찮아보인다.
일상 속 5% 적립
다음은 올리브영, 다이소 같은 생활 영역, 택시 등 여행 영역, 패션 영역에서 5%를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다.
1회 최대 5만원 이용한도로 적립이 되니까 쇼핑을 할 때도 유용하다고 보면 된다. 택시를 종종 타는 분들은 이용해도 좋겠다.
위의 혜택이 좋긴 하지만 일상 속 혜택을 채우기 어려운 분들은 오히려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 카드가 더 좋을 수 있다고 한다. 관련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자.
정기결제 20% 적립
다음은 휴대폰 요금, OTT, 멤버십 최대 20%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구독 결제를 하는 분들에게 좋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다.
소비관리 계획소비 적립
다음으로는 신한카드 처음이 사회초년생 신용카드로 좋은 이유 중 하나인 계획소비 적립이다.
본인이 카드로 한 달동안 사용할 금액을 정해두고 소비를 적정하게 하면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다.
아래는 소비관리 보너스 계획소비 적립을 받는 방법이다.
먼저 목표 소비금액을 매월 초에 설정하고 소비 금액을 달성하면 되는데, 목표 소비금액은 신한카드 어플에서 가능하다.
소비관리 즉시결제 적립
마지막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가장 주의할 점인 소비가 통제되지 않는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좋은 혜택인 즉시결제 적립이다.
신용카드 결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본인이 사용한 금액을 즉시 결제하면 0.3%를 적립해주는 것이다.
즉시결제는 신한카드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연결된 본인 계좌로부터 신용카드 대금을 결제 신청할 수 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처음 카드 혜택과 한도, 피킹률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디시나 뽐뿌 등에서도 신한 더모아 카드 이후 괜찮은 카드라는 후기가 많은 것을 확인해볼 수 있다. 오늘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년 중위소득 뜻 금액 복지 (50% 120% 150% 180%)
SCHD 주가 배당일 장점 단점(배당금 100만원 시뮬레이션)